본문 바로가기

먹고 마시는 것

설 선물로 괜찮았던 홍삼 세트! 굿 데이즈 영지 홍삼 액.

안녕하세요 칩스입니다. 

 

최근에 홍삼 선물 세트를 받았어요. 마침 설 선물을 고민하고 있던 차라 먹어보고 괜찮으면 부모님께도 선물해줄까 하고 제가 먼저 먹어봤습니다. 그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!


굿 데이즈 영지 홍삼액

 

제가 받은 홍삼은 굿 데이즈 영지 홍삼액인데요. 요즘 홍삼은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식품이라 무난하게 선물하기 괜찮다고 생각했던 선물 리스트 중 하나였어요. 

 

간단하게 박스를 열어볼게요!

 

 

  • 가격 - 129,000 (네이버 최저가 기준)
  • 칼로리 - 1포 당 32kcal
  • 용량 - 70ml X 30포 (총 2,100ml)

 

포장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. 손잡이가 있는데 그건 제가 분리수거한다고 이미 떼놓은 상태고요. 실제론 손잡이가 있어서 간편하게 들 수 있고 꽤 고급스럽게 박스 포장이 되어있는 것 같아요. 그래서 부모님 선물드리기에 부끄럽지는 않아 보입니다. 

 

다만 살짝 무겁습니다. 이걸 들고 어디를 돌아다닐 순 없을 정도로 꽤 무게가 있어요. (이거 들고 하루 종일 돌아다녔더니 그 다음날 알 배긴 사람 저요..)

 

 

안에를 열어볼게요. 안에는 소박스가 3개가 있었고 포장이 잘 되어 있어 샐 염려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 

 

소박스 안에는 이런 포 형태로 홍삼이 들어있습니다. 70ml 정도의 홍삼이 들어있고 소박스 하나당 10개가 들어있으니 이 전체 상품에는 총 30포가 들어가 있습니다. 

 

굿데이즈 영지 홍삼액은 말 그대로 홍삼과 영지 그리고 한약재를 넣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. 그래서 홍삼만 넣은 것과 맛이 좀 다른 것 같이 느껴졌어요. 저는 한약이라면 질색하는 편인데 이 제품은 살짝 달달해서 마시기에 거부감이 크게 들지 않았습니다. 

 

더 디테일한 스펙을 알아볼까요? 


 

 

소박스에 이렇게 성분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. 다른 한쪽 면에는 영어로 표시가 되어있었는데요. 아무래도 한국 홍삼이 유명해서 외국인에게도 선물을 많이 하다 보니 이렇게 표시를 해놓은 것 같아요. 브랜드 측에서 디테일하게 신경 썼네요! 

 

유통기한이 소박스에 표시되어 있으니 구매하시는 분들은 유통기한 확인하시고 드시면 좋을 것 같고요. 아무래도 영양제나 건강식품은 사놓고 까먹거나 귀찮아서 안먹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유통기한이 긴 제품을 선호하는데요. 이 제품은 제조 한 뒤 3년까지가 유통 기한이라고 하니 3년 안에 30포는 먹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됐어요.ㅋㅋㅋㅋ

 

출처 - 굿데이즈 공식 홈페이지

 

상세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봤는데요. 국내산 6년 근 홍삼 추출액을 사용하였고 그 외에도 인진, 대추, 영지, 천궁, 당귀, 숙지황, 감초 계피 등을 사용하여 맛과 영양을 신경 썼다고 합니다. 

 

홍삼만 들어갔으면 꽤 쓰다고 느꼈을 것 같은데, 저처럼 한약 헤이터인 사람도 부담없이 먹었던걸 보면 맛이 크게 쓰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. 홍삼 스틱 포 요새 많이 드시잖아요. 드라마 ppl로도 많이 나오고요. 그 제품 맛과 크게 다르지 않았던 것 같아요. 

 

 

영양정보에 보면 이 한 포당 32kcal 라고 표시되어있고 당류가 1일 영양성분 대비 5% 정도가 들어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. 꽤 단것 맞나요? ㅋㅋㅋ

 

이제 마셔볼게요! 


70ml 이다 보니 작은 컵에 따라도 반 정도밖에 오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은 양인 게 제일 좋은 점 같아요. 맛없는데 양 많으면 먹기 싫잖아요. 

 

 

손에 들어보면 양이 꽤 가늠이 되시나요? 색상은 약간 콜라 같은색이고요. 향은 특별히 다른 홍삼과 다르진 않았지만 맛은 다른 홍삼에 비해 좋았던 것 같아요.

 


추천 이유

일단 가격 면에서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 스틱 포는 10ml 정도인데 이 제품은 70ml 인 점을 생각하면 말이죠.

 

그리고 일반 홍삼과 다른 점은 아무래도 영지와 각종 한약재가 들어갔다는 점일 것 같은데요.

 

홍삼은 많은 분들이 알다시피 원기 회복과 면역력, 자양 강장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죠. 그 와중에 영지는 심신 안정과 기혈을 보충해주며 특히 기침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겨울철 기관지가 약하신 분들께는 일반 홍삼만 들어있는 제품보다 영지 홍삼액이 좀 더 맞지 않을까 생각됩니다.

 

저는 먹어보고 무난하게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고요. 요즘같은 날에 저희 부모님은 집에만 계셔서 스틱 포보다는 좀 더 많은 용량의 이 제품이 더 낫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이 제품으로 구매해서 부모님께 선물 보내 드렸답니다~ 


오늘은 다가오는 설을 위해 제가 받았던 설 선물인 굿데이즈 영지 홍삼액을 소개해봤는데요. 작년과 마찬가지로 사랑하는 가족들, 친척들과 함께할 수는 없기 때문에 이런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. 

 

안전하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고요, 저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. 씨야!